지난 일요일에 해운대 '모래축제' 현장에 가서 디카로 찍어왔어요.
이 날은 휴일이라서 몰려든 인파들로 북새통을 이루었어요.^^
모래축제는 매년 여름 해수욕장 개장하기 전에 하는 행사인데,
올해의 모래조각 주제는 '영화속의 주인공들'이네요.
모래조각 옆에 조그만 사진들은, 이해하기 쉽게 제가 붙였어요.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토끼 언덕배기 (0) | 2013.09.24 |
|---|---|
| 부산역 광장 분수대 (0) | 2013.06.21 |
| 금정구 윤산 산복도로의 벚꽃 터널 (0) | 2013.03.23 |
| 부산의 '마추픽추' 감천 문화마을 (0) | 2013.03.13 |
| 이기대 겨울 바닷가 (동영상) (0) | 2013.01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