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의 상징 오륙도를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'스카이워크' 전망대가
최근에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, 방문해서 사진에 담아왔습니다.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단풍의 절정 (0) | 2014.11.25 |
|---|---|
| 도심 속의 부산시민공원 (0) | 2014.11.10 |
| 11월의 해운대 저녁노을 (0) | 2014.06.06 |
| 광안대교 전경 (0) | 2014.05.19 |
| 복천박물관 근처 야산에서 본 유채꽃 (0) | 2014.04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