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축제는 여섯 번째로 맞이하는데, 제가 23일 저녁 무렵 방문해서 밤이 될 때까지
광복로 축제의 거리를 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. 사진 찍은 순서대로 올려 놓았으니
아래로 하나씩 보시면 저녁 하늘이 점점 어두워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^^ ◆ 촬영: 2014/12/23
'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부산 온천천 시민공원 (0) | 2015.04.07 |
|---|---|
| 부산 온천천에 만발한 홍매화와 벚꽃 (0) | 2015.04.02 |
| 온천천의 쇠백로 (0) | 2014.12.22 |
| 단풍의 절정 (0) | 2014.11.25 |
| 도심 속의 부산시민공원 (0) | 2014.11.10 |